새식구!


이름 : 둥이 (깜둥이)

개월 : 4주 추정

성별 : 남

무게 : 0.8kg

품종 : 러시안 블루 

         (라고함... 고양이에대해서 까막눈이라 뭔지 잘모르나 찾아보니 그래도 이름?있는 인기도 있는 품종인듯...)

방문 : 2016-11-07



우리집 근처에서 아무래도 누군가가 먹이를 주거나 키우다가 버리거나 하는 경우가 좀 많은것 같습니다.

이렇게 새끼나 큰고양이가 있고 사람손을 잘 피하지 않는다면 사람과 함께 하거나 사람들이 먹이를 주던 고양이 

일텐데 귀엽다고 잠시 어릴때 키우다가 방임하는건지 먹이만 주고 있다면 인근이 좀 뜸한데다가 주라고 하고 싶어요... 

손님들은 방갑지만 ^^;



동물병원 의사 진단 

 : 피부 > 곰팡이균일 가능성이 있음 (상황은봐야함) , 샴프 처방 3일에 한번 혹은 5일에 한번 목욕 

  (목욕, 각질떨어지는거 털빠지는거 확인필요)

  (씻기고 샴프질 후 5분정도 있다가 행구고 말려야 한다고 대신 아기이니까 따뜻한물에 씻는공간도 따뜻하게 해서...)

 : 감기 >  약한감기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상관없음 , 3일치 감기약 (가루) 지켜보고 이상있으면 다시 확인

 : 예방 > 몸집이 작음 좀더 크고 나면 예방 등 해야함 많이 먹이고 올것

 


사진과 같이 중간중간 구멍이 슝슝 씻기고 말리고 나니 밥도 먹고 잘 놀고 애교도 많네요.

박치기 대왕입니다. 먹이 먹고 와서 박치기 놀다가 박치기 머리가 가려워서 그런가? 하고 빗으로 긁어도 줘보고 

손으로 긁어도 줘봤지만 박치기는 계속하네요 긁어주다보면 배도보여주고 ㅎㅎ

 * 박치기는 : 친구라고 인식하면 그런다고 하는군요... 자기 침 바르는 행위같은거라고 ㅋㅋㅋ




나비가 가지고 놀던 쥐돌이... 몇번 가지고 놀더니 끈을 끊어 놓아서 더이상 매달아서 놀아주지는 못하고 던지면 혼자 

가지고 놉니다 ㅋㅋ 놀다가 재미 없으면 저러고 올라와서 박치기 하거나 비비거나 졸거나 ㅋㅋ 


저한테 맛있는 냄세라도 나는걸까요;


나비가 가는날이 결정되고 들어온 아이라서 그런가 마음이 많이 가네요.




+ Recent posts